그라비티 게임 링크, 인도네시아에 ‘라그나로크 클래식’ 정식 출시

초창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요소 적용
정식 출시 기념해 이벤트 등 진행 예정


그라비티의 인도네시아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링크(GGL)가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클래식’을 인도네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클래식은 캐릭터, 몬스터, 직업, 맵, 스킬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요소들을 게임에 적용해 추억과 감성을 한껏 자극하는 PC MMORPG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매커니즘을 재현한 서버는 단순하면서도 친숙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며 초창기 수준의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율로 캐릭터를 천천히 성장시키는 재미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다양한 인게임 시스템 기능 강화로 유저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도 특징이다. 라그나로크 클래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바로 플레이 가능하다.


그라비티 게임 링크는 라그나로크 클래식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게임에서는 첫 로그인 시 ‘유치원 의상 모자’, ‘코스튬 학교 가방’을 즉시 지급한다. 매일 1회씩 다양한 아이템을 출석 보상으로 증정하며 20일차에는 ‘코스튬 선글라스 야구 모자’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 베이스 레벨 40 이상 달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바포메트 피규어, MSI 게이밍 노트북, 하이퍼X 게이밍 헤드셋, 더키 게이밍 키보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베이스 레벨 99, 직업 레벨 50 달성 시에는 ‘탑 플레이어 코스튬’도 증정한다.


브라이언 트리하드리얀토 그라비티 게임 링크 게임 디렉터는 “라그나로크 클래식은 복잡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시스템에서 벗어나 천천히 성장해 나가는 재미를 느끼고 싶은 유저들을 위한 게임으로 원작의 초창기 재미를 그대로 담았다”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느꼈던 쉽고 친숙한 플레이를 통해 라그나로크 클래식에서도 라그나로크 본연의 재미에 집중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