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전국 15개 주요 지역서 '연말정산 집중 세미나' 개최

오는 16일 수원 등에서 시작


더존비즈온(012510)은 오는 16일부터 닷새간 전국 15개 주요 지역에서 ‘2024년 귀속 연말정산 집중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행사에서 ‘모든 직원이 알아야 할 인공지능(AI) 연말정산: ONE AI로 원하는 답을 찾다’를 주제로 연말정산 업무 효율성과 정확성,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오는 16일(수원, 화성, 대전, 창원, 부산)을 시작으로 17일(서울, 성남, 천안, 광주, 부산), 18일(인천, 전주, 대구), 19일(서울, 안양, 안산), 20일(서울, 울산) 등 전국 15개 지역에서 총 32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올해 소득세법 및 조세특례제한법 개정 사항 등 주요 개정세법을 확인할 수 있다. ‘아마란스10’, ‘아이큐브’를 활용한 실제 시연을 통해 연말정산 준비부터 신고 마무리 등 전 실행 과정을 집중적으로 다루게 된다. 연말정산 데이터를 검증하고 예상 세액을 확인하는 기능과 홈택스 자동신고와 같은 신규 서비스도 소개된다.


또한 연말정산 사전 점검을 통한 절세 방법과 업무에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등 일반 직원들의 편의성을 개선할 수 있는 내용도 준비됐다. 이 외에도 AI 기반의 지능형 서비스와 자동화 도구를 활용해 연말정산 과정을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 등도 소개될 예정이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연말정산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뿐 아니라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모든 직원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연말정산 사전 점검을 통한 절세 방법과 업무에 유용한 팁을 확인하고, ONE AI로 이뤄지는 연말정산 업무 혁신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