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나리자, ‘실용 가득 집들이 선물세트’ 출시

자취생이나 신혼부부 집들이·연말 선물로 제격… 심플하고 튼튼한 선물세트 패키지 포함
필수 위생용품, 주방용품 등 총 7종 구성…1인 및 소규모 가구에 유용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주)모나리자가 집들이 필수템으로 구성된 ‘실용가득 집들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정에서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위생용품과 주방용품으로 구성돼 자취생이나 신혼부부를 위한 집들이 선물은 물론, 연말연시 송년회 선물로 제격이다. 선물세트 패키지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튼튼한 박스 소재로 이동하거나 보관하기 용이하다.

(주)모나리자 실용가득 집들이 선물세트에는 은은한 부케향으로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하는 ‘보타닉포레 블라썸 화장지(27m, 30롤)’, 산뜻한 아로마향의 ‘모나리자 미용티슈 (200매, 3입)’를 비롯해 주방에서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네이처블랑 에어볼 키친타월(150매, 4롤)’, ‘하루 한 장 뽑아쓰는 일회용 수세미(32매)’가 포함됐다.

이에 더해 비스코스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유아용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아쿠아코랄 물티슈 캡형(70매)’, 넉넉한 용량의 가성비 안심 물티슈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 캡형(100매)’, 부드럽고 먼지 날림이 적은 ‘모나리자 여행용 티슈(60매, 4팩)’까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고 실용적인 제품 총 7종으로 구성돼 1인 및 소규모 가구에게 특히 유용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주)모나리자 관계자는 “실용가득 집들이 선물세트는 품질과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된 것은 물론 선물박스도 포함되어 있어 부담 없는 금액대로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족과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센스 있는 집들이 및 연말연시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주)모나리자는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