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필링’, 독특한 제품 콘셉트로 연말 모임 단골메뉴로 각광 받아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이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연말 모임에서 단골 메뉴로 손꼽히며 많은 고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이 지난 10월 출시한 ‘치필링’은 지금까지 접해왔던 치킨의 진부한 형태에서 벗어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치킨 속’에 넣어,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를 줄여 일컫는 신조어)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이다. 특히, 바삭한 치킨 본연의 식감과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파티 등 각종 연말 모임에 제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치필링’이 연말에 더욱 사랑 받는 이유 중 하나로, 기존 치킨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해진 파티 분위기에 최적화 된 제품이라는 점을 들 수 있다. 또한 바쁜 연말 일정 속에서 파티 음식을 별도로 준비할 필요 없이 오로지 배달이나 포장 주문만으로 간편한 준비가 가능하다는 점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이유 중의 하나로 꼽힌다.

올해 멕시카나 치킨의 성공가도를 이끌어 간 주역인 ‘치필링’은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꾸준한 호평과 함께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바이럴이 확산되며 단기간에 판매 신장률 500% 달성, 누적 판매량 25만개 돌파라는 경이로운 기록으로 치킨 업계를 바짝 긴장시키며 지금도 가파른 판매 신장세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저희 ‘치필링’에 대한 변함없는 고객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린다. ‘치필링’과 함께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획기적인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하여 고객 분들께 항상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