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로봇청소기 X50 Ultra 티징 영상 공개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오는 2025년 1월 13일, 신제품 로봇청소기 X50 Ultra의 공식 런칭을 앞두고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제품의 혁신적인 기술을 살짝 엿볼 수 있는 티징 영상에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의 기대까지 한껏 증폭되는 상황이다.

영상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X50 Ultra가 음성에 따라 컨트롤 되는 모습이다, 티징 영상 속 X50 Ultra는 음성 명령에 따라 청소를 시작하는 매끄러운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로봇청소기 업계에서 음성으로 기계를 조작하는 것은 흔하게 탑재 되어있는 경우가 아니며 이러한 장면을 통해 드리미의 기술력이 획기적인 진전을 이뤘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이번 티징 영상에서는 제품의 세부 스펙이나 디자인이 극히 일부만 공개되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로봇청소기 커뮤니티 등 온라인 공간에서는 아직 베일에 쌓인 X50 Ultra의 새로운 기술과 혁신에 대해 궁금증과 호기심을 표현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일각에서는 드리미의 이전 모델인 X40 Ultra의 청소 성능과 이동성 개선 기능이 더욱 향상되었을 것이라는 기대를 내놓고 있다.

드리미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X50 Ultra 최신 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선착순 50,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 지급이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례적인 대규모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이 도전 의식을 불태우고 있다. 나아가 사전 예약 진행 후 구매 고객을 위한 100% 페이백 등 프리미엄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드리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로봇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드리미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구축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X50 Ultra가 실제로 어떤 혁신과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X50 Ultra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드리미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