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뷰티 브랜드 모레모가 CJ올리브영의 ‘올영픽(P!ck)’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1월 한 달 간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세화피앤씨는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생동감 넘치게 변신한 모레모가 31일까지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엄선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모레모는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모레모 시그니처 제품을 최대 48% 할인한다.
모레모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라이프 뷰티브랜드로 재탄생한 데 이어, 올영픽을 통해 소비자들 가까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모레모의 새로운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올영픽에서 선보일 제품은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60ml 추가 증정)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80ml 리필파우치 증정) △모레모 리커버리밤B(20ml 추가 증정)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3종의 리뉴얼 버전이다. MZ ‘코덕’들과 뷰티 마니아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는 전했다.
모레모 관계자는 “이번 올영픽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리뉴얼 제품들을 경험하고 모레모가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레모는 지난해 10월 리뉴얼을 통해 ‘MORE and MORE(우리는 매일매일 계속해서 더 나아간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로고, 시그니처 컬러, 패키지 디자인,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