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알라딘' 인기에…샤롯데씨어터,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풀부킹'

파인다이닝의 진화·콘텐츠 경험 공간으로 재탄생해 인기 몰이
‘맛·재미·감동’ 삼박자 갖춘 ‘몽드샬롯 패키지’ 예약률 90% 돌파



뮤지컬 알라딘 인기에…샤롯데씨어터,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풀부킹
'몽드샬롯' 알라딘. 사진 제공=샤롯데씨어터

지난해 뮤지컬 티켓 예매 1위를 기록한 ‘알라딘’의 인기에 힘입어 샤롯데씨어터의 뮤지컬 테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이’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다.


15일 샤롯데씨어터에 따르면 뮤지컬 테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의 예약율이 90%를 돌파했다. ‘몽드샬롯’은 작품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은 메뉴와 플레이팅으로 공연의 감동과 여운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 뮤지컬 관람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작품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스토리텔러가 직접 소개해 주는 코스별 설명과 퍼포먼스는 눈과 입을 즐겁게 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는 반응이다.


‘알라딘’을 테마로 한 이번 ‘몽드샬롯’의 코스 요리는 공연 못지않은 풍성한 구성을 선보인다. 샤롯데씨어터 로고가 새겨진 티켓 샌드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미된 ▲웰컴 티켓 샌드, 신비로운 아그라바 왕국에서 펼쳐지는 알라딘의 여정 중 밤하늘을 누비는 마법의 양탄자를 모티프로 한 ▲양탄자 파스타, 동굴 안 화려한 보물을 나타내는 금가루가 뿌려진 스테이크 위에 지니의 요술 램프 속 트러플 소스로 맛을 더한 ▲요술 램프 안심 스테이크, 용기와 지혜로 여정을 이끄는 알라딘을 떠올리며 ‘용기, 지혜,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사과로 만든 ▲알라딘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몽드샬롯’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공연사업팀 윤세인 팀장은 “'몽드샬롯'은 관객이 공연을 또 다른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전 세계 유일의 뮤지컬 테마 코스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 공연 별 다채로운 테마와 코스를 선보이며 공연을 사랑하는 관객에게 색다른 감동을 전해드리고자 모든 기획자가 고심하고 있다”라며 “특히 이번 ‘알라딘’ 테마는 공연 속 장면을 반영하여 맛과 재미를 극대화하였기에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알라딘’은 신비한 아그라바 왕국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로맨스와 진실된 우정, 대담한 여정을 펼쳐낸 작품으로 김준수, 서경수, 박강현, 정성화, 정원영, 강홍석, 민경아, 이성경, 최지혜 등 베테랑 배우들이 무대에 올랐으며 오리지널의 스케일을 완벽하게 재현하여 연령과 세대를 불문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