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14일 경남 지역을 돌며 지지를 호소했다. 진주를 시작으로 사천, 창원, 밀양, 양산을 방문해 유세를 펼쳤다.
이날 김 후보는 경남 지역 우주항공 산업 관련 기업과 원전 산업 기업 등을 방문하며 과학기술과 관련된 메시지를 내놨다.
08:00 ‘진주를 새롭게 앞으로’ 진주중앙시장 방문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4일 경남 진주시 중앙시장을 찾아 음식을 시식하고 있다.
09:00 ‘진주를 새롭게 앞으로’ 진주 유세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4일 경남 진주시 광미사거리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대형 마패를 목에 걸고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10:40 ‘우주로 새롭게 앞으로’ 우주항공청 방문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4일 경남 사천 우주항공청을 방문해 윤영빈 청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11:20 ‘기업을 새롭게 앞으로’ 항공정비업체 현장방문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4일 경남 사천시 항공정비업체인 한국항공서비스(KAEMS)를 방문해 산림청 헬기에 탑승하고 있다.
13:20 ‘기업을 새롭게 앞으로’ 두산에너빌리티 방문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4일 경남 창원 두산에너빌리티에 방문해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이날 김 후보는 방명록에 '두산에너빌리티 대한민국을 세계로! 미래로!'라고 남겼다.
15:20 ‘밀양을 새롭게 앞으로’ 밀양 유세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4일 경남 밀양시 중앙로에서 열린 선거유세에서 유권자들에게 연설을 하고 있다.
17:00 ‘문수보살이 왔다’ 통도사 방문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4일 경남 양산시 통도사 대웅전에서 합장을 하고 있다.
김 후보는 금일 서울에서 중소기업인협의회 조찬 강연과 신도림역 출근길 인사, 중앙선대위 회의, 대한민국교원조합 제21대 대선 정책제안서 전달식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