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삼성전자와 손잡고 ‘삼세페 홈런볼’ 출시

해태제과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출시한 ‘삼세페 홈런볼’. 사진 제공=해태제과

해태제과가 새해를 맞아 삼성전자와 함께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삼성전자의 초대형 할인 행사인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통해 '삼세페 홈런볼'을 선보인다. 삼세페 홈런볼은 패키지에 새해의 행복을 나누는 세 가지 키워드를 담은 점이 특징이다. ‘우리가족’, ‘행복인생’, ‘건강최고’ 등 메시지와 함께 전 국민이 기분 좋은 새해 첫 ‘홈런’을 응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신년 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패키지 전면의 QR코드로 접속한 페이지에 제품 안쪽 행운코드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게이밍 모니터와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동일한 행운 번호를 삼성전자 기획전 페이지에 등록하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할인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오븐, 모니터, 웨어러블 기기 등 다양한 삼성전자 제품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새해엔 모든 일이 시원하게 풀리길 바라는 ‘신년 홈런’의 의미를 담았다”며 “달콤한 홈런볼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도 나누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 행복한 새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