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래픽스 투인원 스팀진공 청소기

소형가전 전문업체 유닉스전자(대표 이충구 www.unix-elec.co.kr)는 스팀청소와 진공청소를 한 번에 끝내는 래픽스 투인원(Rapix 2 in 1)스팀진공 청소기(UNC-3006)를 출시했다.

유닉스전자의 래픽스 투인원 스팀진공 청소기는 진공 흡입구가 1차로 먼지 등 이물질을 제거하고, 2차로 고온 스팀이 찌든 때를 제거하며 살균작용을 해 한 번에 쓸고 닦는 만능 웰빙 청소기 다. 스팀 진공 듀얼 스위치 장착으로 동시 청소도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청소기에 바퀴 4개가 달려 있어 손쉽게 이동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드럽게 카페트 및 침대 시트까지 청소할 수 있고, 고온 스팀으로 세균과 찌든 때를 제거한다.

스팀통의 은나노 코팅 처리는 알레르기, 천식을 유발하는 집먼지 진드기와 곰팡이균 등을 없애준다. 워셔블 필터를 장착해 필터 구입 별도 비용이 들지 않으며, 예열 센서의 색이 변함에 따라 청소 시기를 한 눈에 알 수 있다. 한국형 주거 문화에 맞는 핸디형 디자인으로 요통 및 디스크를 예방해 주며,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닉스전자는 래픽스 투인원 스팀진공청소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www.unix-elec.co.kr) 직접 사용하고 평가할 수 있는 주부 고객 체험단을 모집하는가 하면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 체험단 중 사용후기 우수자 10명에게는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유닉스전자는 한국능률협회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제6차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 결과, 소형가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유닉스 스팀진공청소기는 전국의 대형 전자 전문점과 온라인 쇼핑몰(www.unix-elec.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98,000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