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로이코리아는 성능과 속도, 사용 환경을 통합함으로써 디자인 검증 능력을 대폭 향상시킨 새로운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했다.
웨이브프로 700Zi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제품군은 오실로스코프와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디스크 드라이브 분석기 등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군은 우수한 검색 기능과 드문 이벤트 포착 기술, 풍부한 툴 셋 등이 강력한 디버깅 능력과 결합해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뛰어난 반응도와 10~20배 더 빠른 처리 속도로 효과적인 디자인 검증이 가능하며, 문제점을 쉽게 검색한다.
700Zi 시리즈는 동일한 샘플 속도와 메모리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복잡하고 다양한 문제들을 신속히 해결한다. 4개 채널에서 20GS/s의 샘플 속도와 2개 채널에서 40GS/s를 지원한다. 기본 10M 메모리에 확장 메모리를 사용하면 128M까지 확장된다.
특히 르크로이의 독자 기술인 엑스 스트림Ⅱ(X-Stream II)의 빠른 스트리밍 아키텍처를 채용, 긴 포착 메모리를 제공한다. 기존 디지털 오실로스코프가 한 번에 파형 전체를 포착하기 때문에 성능이 저하되는 단점을 가지고 있던 것에 비해 이 제품은 긴 레코드를 처리할 때 10~20배 더 빠른 속도를 지원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인텔 코어 2 쿼드 프로세서, 고속 데이터 버스, 64비트 OS, 최대 8GB의 램(RAM)을 내장하고 있어 긴 신호를 포착할 때도 빠르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복잡한 파형의 변화를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엔지니어의 생산성과 능률을 높여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