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필드 소식] 지적장애인골프협 연구센터 운영 外

캘러웨이 드라이버 '레이저 핏'

지적장애인골프협 연구센터 운영

대한지적장애인골프협회는 골프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지적장애연구센터'를 운영한다. 이 연구센터는 지적장애인들을 위한 그린 키퍼 양성 과정 개설, 대학 진학, 취업 지원 등의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협회는 정기 이사회를 열고 그룹 코리아나의 리더이자 서강대 평생교육원의 이승규 교수를 2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캘러웨이 드라이버 '레이저 핏'


캘러웨이골프는 헤드와 샤프트 등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드라이버 '레이저 핏 익스트림 유디자인'을 출시했다. 빨강ㆍ주황 등의 색상 조합은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시뮬레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0만원.

관련기사



혼마 아이언 세트 사면 가방은 덤

혼마골프는 'BERES 시리즈'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1일부터 보스턴 캐리어 가방을 증정한다. 이 가방은 악어 가죽 소재 위에 골드 장식이 부착돼 있고 하단에 골프화를 수납하는 곳이 따로 마련돼 있다.

엑스골프 아마추어 대회 개최

골프장 예약 서비스 업체 엑스골프는 15~16일 강원 고성의 설악 파인리즈CC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36홀 그린피와 리조트 숙박, 조ㆍ중식 등이 포함된 참가비는 1인 33만5,000원이며 시상품으로 캐디백 세트와 골프화 등을 준다. 1544-9017, (02)3153-0130

롯데칠성음료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드림(2부)ㆍ점프(3부)ㆍ시니어 투어에 생수를 공식 후원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각 투어에 신제품 생수인 '백두산하늘샘' 2만병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