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쌍용차, 체어맨W 7년 15만km 보증

쌍용자동차는 프레스티지 플래그십 대형세단 체어맨W 서밋의 탄생을 기념해 4월 출고 고객에게 출고 기념품 지급, 각종 타겟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뉴체어맨W 전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인 7년/15만km(구동 계통 및 차체/일반 포함)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출고 고객에게는 최고급 와인 세트를 증정한다. V8 5000 모델 이상을 구매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전문 상담 직원이 방문해 차량 인수 및 수리 후 차량을 인도하는 ‘프리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7년 7회)’ 및 7년(15만km 이내) 동안 소모성 부품을 무상 교환해주는 서비스, W 프레스티지 멤버십 서비스(골프 4인 그린피, 특급호텔, 종합 건강검진, 뷰티 케어 무료 이용권 중 택일)를 제공한다.


뉴체어맨W 및 체어맨H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족 중 2013년 입학생 및 신입사원, 공무원, 교사, 정부투자기관 임직원, 다자녀(3자녀) 등은 각각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렉스턴W와 코란도C는 10만원을 지원해 준다.

관련기사



차종별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차종별로 코란도C 출시 2주년 기념으로 유류비 20만원을 지원하고 여성고객에게는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블랙박스 등의 패키지를 지급한다. 코란도C와 렉스턴W는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은 전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20만원을 할인해 준다.

코란도C와 렉스턴W 구매 고객이 노후차량을 반납하면 최고 120만원을 보상해준다. 중고차 처리 시스템(우리코넷)에 견적을 제출해 판매되면 뉴체어맨W는 50만원, 체어맨H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쌍용차의 4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