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시언, MBC 연기대상 ‘W’팀 뒷이야기 대방출

‘나 혼자 산다’의 이시언이 화려했던 ‘MBC 연기대상’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6일 오후 11시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이 ‘MBC 연기대상’에 참석했던 비하인드 이야기가 공개된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시언 / 사진제공 = MBCMBC ‘나 혼자 산다’ 이시언 / 사진제공 = MBC




이시언은 포토월 현장부터 무대 뒤의 모습까지 MBC 연기대상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를 모두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이시언은 드라마 ‘W(더블유)’팀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시상식에 임한 모습도 함께 공개한다.


이시언은 포토월 뒤에서 ‘W(더블유)’를 함께 촬영했던 이종석-한효주-김의성과 만난 것부터 시상식 무대 뒤에서의 모습까지 시상식의 뒷이야기를 모두 방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이시언은 ‘이종석 열혈팬’인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 이종석의 사인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더불어 그는 이종석-한효주-김의성과 담소를 나누고 셀카를 찍는 등 ‘W(더블유)’팀의 화기애애한 모습까지 공개한다고 전해져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시언은 데뷔 후 8년 만에 신인상에 노미네이트돼 집에서부터 초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매니저와 밥을 먹을 때도 “부정탈 짓은 하지 말자”며 배가 부른 데도 밥을 다 먹는 등 사소한 일에도 걱정을 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시언이 보여줄 ‘MBC 연기대상’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6일 오후 11시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