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포춘코리아 선정 2013 고객행복브랜드대상

포춘코리아가 선정하는 ‘고객행복브랜드대상’이 올해 첫선을 보였다. ‘고객행복브랜드’는 품질과 서비스는 물론 고객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브랜드를 찾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첫 수상자로는 26개 브랜드가 영광을 안았다.
하제헌 기자 azzuru@hk.co.kr


쌍방향 소통이 화두로 떠오른 지는 이미 오래다. 기업이 일방으로 제품을 만들어 공급하던 시대는 지나갔다. 소비자와 소통해 고객 감동을 만들어가는 기업만이 비즈니스 정글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때문에 기업의 얼굴인 브랜드를 더 친숙하게 알리려는 노력도 이미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포춘코리아가 선정한 ‘고객행복브랜드대상’은 고객이 인식하지 못했던 욕구를 찾아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감동과 유용한 가치를 선사한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올해 제1회를 진행하는 ‘고객행복브랜드대상’에선 총 26개 브랜드가 영광을 안았다.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고객에게 행복한 가치를 경험하게 한 모범적인 브랜드를 추려냈다.

단순한 구호가 아니라 제품의 운명을 좌우하고 나아가 기업의 성공과 실패를 가름하게 하는 고객 감동. 수상의 영예를 거머쥔 26개 브랜드들을 통해 고객이 있어야 기업도 생존할 수 있다는 단순한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관련기사



FORTUN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