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2013 중소기업품질대상] ㈜타임즈코어

수준별 영자신문 구성, 질 높은 컨텐츠 제공

타임즈코어가 발행하는 틴타임즈 /사진제공: 타임즈코어

이덕수 대표

㈜타임즈코어(대표 이덕수ㆍ사진)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춰 유익하고, 쉽고,재미있는 영자신문 틴타임즈를 발행하는 영어전문 교육기업이다. 국제,사회,경제는 물론 문학,연예,스포츠 분야 등 다양한 뉴스를 영문 기사로 담아내 영어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준별, 단계별로 신문을 구성, 중·고등 수준의 틴타임즈(www.teentimes.org), 초·중등 수준의 키즈타임즈(www.kidstimes.net), 유·초등 수준의 킨더타임즈(www.kindertimes.co.kr)를 매주 발행하며 다채로운 영어교육 브랜드를 구축하며 성장해 왔다.


학생들은 수준에 맞는 영어신문을 통해 논리적, 비판적, 주관적 표현능력을 향상시키고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갖춰 즐기면서 공부를 한다.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전체 기사를 원어민 음성 서비스로 제공하며 쌍방향 영어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단어학습, 워드팁, MP3 듣기, 문제 풀기 등을 통해 질 높은 영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구독자의 수준에 맞춰 모든 기사에 말하기 속도조절 기능과 정확한 발음을 제공해 수준별 듣기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속청 시스템과 입체화된 학습시스템을 통해 영어의 읽기ㆍ듣기ㆍ쓰기ㆍ말하기를 동시에 완성할 수 있다. 특히 ENIE(English Newspaper In Education)면을 대폭 강화해 정보습득 능력과 정보를 분석하고 건설적인 비판능력을 향상시켜 창의적이고 종합적인 사고능력을 배양해 영어로 생각해보게 하는 기회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

2000년 설립 이래 타임즈코어는 청소년 영자신문 부문 1위를 고수하며 2009년에는 청소년 영어신문 읽기와 영어교육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포상(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타임즈코어는 정부 각처, 관공서, 재계, 각급 학교와 100여개 외국 공관, 상무부, 민간기업들과 연계해 다양한 기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 대표는 "급변하는 교육 시장에 빠르게 대응하고 창간 당시의 뜨거운 열정으로 더 나은 서비스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