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KCC, 소비자 대상 인테리어 강좌

11월말까지 이마트 문화센터서


KCC는 10일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통해 서울, 부산 등 전국 이마트 28개점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HOMECC와 함께 MY HOME을 꾸미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인테리어 전문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테리어 강좌에는 국내 유수 대학의 디자인 교수, 서울시 디자인위원회 위원, 한국실내건축가협회 임원 등 6인의 전문가가 초빙됐다. 이들 강사진은 집안 분위기는 바꾸고 싶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인테리어 생활백서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주방, 거실 등 공간별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 Tip ▦인테리어 노하우 ‘북유럽 인테리어 우리 집에 적용하는 방법’ ▦인테리어 자재별 종류와 특징 등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고 재미있게 집 꾸미는 방법을 소개한다.

관련기사



KCC는 최근 건축경기 불황과 내 집 장만하기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나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 강좌를 쉽게 접할 수 없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강좌를 마련했다. 이번 문화 마케팅 행사는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며 각 지역의 강좌 일정에 따라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현장 방문을 통한 수강신청도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홈씨씨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인테리어는 조금의 관심만 있다면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배울 수 있다”면서 “이번 자리를 통해 전국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와 경험을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