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신한금융투자, ‘2014 증시 대전망’ 동양상 서비스 제공


신한금융투자는 내년 1월 3일까지 ‘2014 증시대전망’ 동영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2014 증시대전망은 4인의 신한금융투자 대표 애널리스트들이 다가올 새해 투자전략 수립을 위한 경제분석 강연을 전하는 행사다.


윤창용 이코노미스트가 ‘경제 전망’을, 이경수 투자전략팀장이 ‘2014 주식시장 전망과 전략’을 맡았으며, 이선엽 시황팀장은 ‘2014 주요 이슈 및 테마 분석’을, 박형민 채권전략 애널리스트가 ‘채권 전망’을 강연한다.

관련기사



이번 강연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에서 볼 수 있다. 각 주제별 20~50분씩 총 4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하는 주제만 선택해 시청할 수 있다. 로그인 절차가 따로 없기 때문에 신한금융투자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볼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2014 증시대전망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피자 세트, 케이크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용태 신한금융투자 멀티채널본부장은 “2014년 증시대전망 동영상 서비스가 전문가들의 분석 내용을 바탕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새해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병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