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싸이, 류현진의 가장 든든한 ‘응원맨’


류현진을 향한 싸이의 응원은 계속됐다.

싸이는 2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congratz@hyunjinryu99#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류현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렸다. 류현진이 시즌 5승을 달성하자 바로 축하인사를 전한 것이다. 게재된 사진에는 싸이가 류현진과 함께 LA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서로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싸이와 류현진은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로 잘 알려져 왔다. 류현진은 이번 싸이의 신곡이 공개되자마자 자신의 트위터에 “LA다저스 팀원들에게 노래를 들려줬더니 많이 좋아했다”는 글과 함께 유투브 동영상 링크까지 남기며 싸이의 노래를 홍보했다. 류현진은 스프링캠프 때도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추면서 선수들에게 말춤을 가르쳐준 적 있다.

관련기사



싸이는 이에 화답해 직접 LA다저스 경기장에 가 류현진 응원을 펼쳤다. 그는 지난달 30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의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 경기가 열린 다저스타디움을 찾아 화끈한 춤을 추며 류현진을 응원했다. 오늘 싸이가 올린 사진 역시 이 때 둘이 찍은 것이다. 이 날 싸이의 방문에 힘입어 류현진은 시즌 3승을 달성했다. .

한편,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간)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원정경기에서 7과 1/3이닝 동안 2실점하며 시즌 5승을 거둬 다저스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사진=싸이 트위터)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