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거제도가 교통여건이 개선되며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73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뤄진 거제도는 한려해상국립공원과 같이 남해안 특유의 다도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관광지들이 보유하고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최근에는 부산과 거제도를 잇는 거가대교가 개통해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거제도의 관광지로 가장 먼저 한려해상국립공원 내에 있는 외도를 꼽을 수 있다. 거제도에서 약 4km 떨어진 해상에 위치한 외도는 전면적 4만 3,863평, 개발면적 약 1만2,000평 규모로 연간 약 100만여명이 방문한다. 또 맑고 투명한 학동몽돌해수욕장, 남해의 금강산을 뜻하는 해금강, 거제도포로수용소, 일월봉, 십자동굴, 사자바위, 장사도가는길 등도 마니아들이 추천하는 거제도의 여행코스이다.
이러한 국내 대표 관광지 거제도에 자리잡은 ‘생각속의집펜션’은 스파펜션, 오션뷰펜션, 캠핑펜션, 독채펜션의 장점을 한데 모아 스파와 수영, 캠핑까지 가능하다.
이 펜션은 MIT공대, 하버드대 석사과정 후 차세대 디자이너상을 수상하고 영국 런던에서 활동 중인 신세대 글로벌 디자인 건축가 장수현씨가 디자인한 건축물로 국내 및 세계 유명 건축ㆍ인테리어 전문 잡지인 공간스페이스, dezeen magazine, archdaily, designboom, DOMUS, gooood 등에도 소개된 바 있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야외 공용수영장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이용 가능하며 수영장의 수면과 바다의 수면이 연결된 듯한 느낌이 들어 마치 바다 위에서 수영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는 게 펜션측 설명이다. 실내에는 히노끼탕이 있고,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독채룸과 야외 노천탕이 있는 커플룸 등도 있다.
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펜션과 글램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바로 앞 개별 잔디정원에 글램핑을 위한 텐트와 편의시설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캠핑존이 있어 키즈캠핑 체험과 키즈플레이존에서 다양한 놀이도 즐길 수 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 유명한 장사도해상공원의 선착장까지 차량으로 5분 거리이며, 거제도 대명리조트와는 15분, 경남통영까지는 20분 거리이다.
‘생각속의집’ 펜션 서지호 대표는 “오픈 이후로 줄곧 거제도 펜션추천 브랜드에서 상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거제도 펜션 중 객실 예약률이 상시 90%를 상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거제도 펜션 중 고객만족도 1위 펜션으로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성실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거제도 펜션 ‘생각속의집’은 홈페이지(http://www.mindhome1.co.kr/)와 전화 또는 카카오톡 1:1대화를 통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055)638-3055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