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AZ쇼핑 동탄점 개설

다하누가 운영하는 축산물종합쇼핑센터, ‘AZ쇼핑’(www.azshopping.co.kr)이 8일 경기도 화성 동탄에 세번째 매장을 열었다.

소, 돼지, 닭, 오리, 양 등 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하누 AZ쇼핑은 지난 2011년 판교와 수진역에 매장을 개설한 이후 세번째다.


동탄점에는 한우, 돈육, 계육, 양념육, 햄, 소시지 등 고기의 모든 종류가 구비돼 있으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해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된다. 매장에서 고기를 구입한 후 2층 식당에서 상차림 비용을 내고 즉시 맛 볼 수 있고 매장 앞에는 고객들이 직접 쌀, 야채, 고기, 숯, 그릴, 음료, 주류 등을 준비해 가족, 친구, 동호회 등 각종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자율 바베큐장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AZ쇼핑’ 동탄점에서는 한우와 국내산 돼지 세 마리를 반에 반값에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22일까지 100g을 기준으로 다하누의 인기 한우 구이 상품인 등심, 안심, 채끝, 안창살 등의 품목을 2,780원에 판매하며 불고기, 국거리, 장조림 등의 정육 상품은 1,580원에 제공한다. 몸보신 대표 상품인 사골, 우족, 꼬리, 도가니 등이 880원에 판매된다.

국내산 돼지 목살, 항정살 등을 880원에 판매하고 삼겹살, 등심, 안심 등의 상품은 580원에 제공한다.

육회와 육사시미 한접시가 각각 5,800원에 제공되며 품목에 제한 없이 고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100% 국내산 돼지 불고기 1팩을 무료로 증정해준다.


최인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