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켄싱턴 제주, 왕복항공권 포함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켄싱턴 제주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켄싱턴 제주 호텔이 6일 동안만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 2인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잭팟! 어메이징 프레젠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18일부터 23일까지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이 제공되는 패키지에 항공권까지 포함돼 진정한 올인클루시브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켄싱턴 제주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조식, 중식, 석식 등 세끼를 모두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 한식당은 물론 룸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칵테일, 와인과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의 홀리데이 파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의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의 파티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게 특징. 야자수와 가든풀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생맥주, 후르츠 소다,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의 프리미엄 칵테일 등 켄싱턴 제주 호텔의 2개의 풀사이드 바에서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초록 바다 다원’, ‘환상 숲 곶자왈’, ‘갤러리 투어’ 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픽업 샌딩 서비스 또는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63만원부터 (10% 세금 별도).

조금 더 활동적인 여름 휴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는 뷔페 또는 제주 한식당에서 즐기는 조식, 뷔페, 한식당, 이탈리안 레스토랑, 풀사이드 카페 중 택하여 즐기는 중식 또는 석식, 풀사이드 파티 또는 홀리데이 파티, 렌터카 서비스, ‘제주 서핑 체험’, ‘럭셔리 요트’, ‘야간 선상 낚시 체험’, ‘초록 바다 다원’, ‘환상 숲 곶자왈’ 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다. 2인 기준 58만원부터(10% 세금 별도).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