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디지털대성, 수시대비 수시논술 강좌 제공

디지털대성(068930)의 수능 온라인 브랜드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가 2015 수시논술 파이널 강좌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널 강좌 제공 대학은 경북대, 고려대, 광운대, 덕성여대, 부산대, 아주대, 연세대(원주), 이화여대, 중앙대, 한국외대 등이다. 오는 23일까지 수시 논술고사가 치러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에 디지털대성은 수시 논술고사를 실시하는 대학별로 강좌를 제공한다. 각 대학별 최신 기출문제 분석 및 유형별 접근 방법, 답안 구성 방식 등을 제공해 시험을 치르기 전 최종점검 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수능은 끝났지만 입시는 끝나지 않았다”며 “수능이 쉽게 출제돼 정시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적극적으로 수시대비에 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논술은 기출을 통해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으므로 학교별 기출문제와 풀이방식 등을 잘 활용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52-110/02-569-4182/1544-739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