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플럼와인 ‘매이(MAY)’, ‘2013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송년의 밤’ 후원


‘보해’의 플럼와인 ‘매이(MAY)’가 지난 18일 목요일, 서울 청담동 꼴라쥬플러스(Collage+)에서 진행된 ‘2013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 회장 이상봉)’ 송년행사를 후원하며, 패션피플들과의 접점을 강화했다.


이 날 보해는 국내외를 대표하는 디자이너와 패션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플럼와인 ‘매이(MAY)’를 선보이며, 패션피플들의 새로운 도약을 응원했다.

관련기사



플럼와인 ‘매이’(MAY)는 프리미엄 매실 원액에 화이트 와인을 더한 신개념 매실주로, 황금빛 색상이 달콤한 맛과 함께 어우러져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돋워준다. 이어 고급 쥬얼리를 연상케 하는 라벨과 슬림한 병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파티의 품격을 높여주어, 패션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2013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송년행사에는 이상봉 디자이너를 비롯한 장광효, 박춘무, 최범석, 고태용, 송유진, 최진우, 구연주 등 신구 패션 디자이너 200여명과 패션피플, 업계 관계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2013년 한 해 동안 활발한 활동을 한 신인 디자이너 및 패션모델을 선정하는 제 2회 CFDK 어워드(CFDK AWARDS)를 통해, 신구 패션 디자이너들의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보해 관계자는 “플럼와인이라는 새로운 주류 카테고리를 형성하며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매이(MAY)’를 국내외를 대표하는 패션업계 관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패션 업계 행사들을 후원하며, 패션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