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로얄네이쳐,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서 매진 기록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 오일 보습법’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는 지난 12월 27일 저녁 8시 30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의 첫 런칭 방송에서 1시간 동안 ‘100% 천연오일 보습 5종 세트’를 모두 판매하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로얄네이쳐는 첫 런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홈쇼핑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타(他)브랜드보다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방송 당시 로얄네이쳐의 홈페이지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서버가 마비 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된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오일 보습 5종 세트’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포도씨 오일(100ml)’, 건성피부와 거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윗 아몬드 오일(100ml)’,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여 노화와 아토피 피부에 효과적인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100ml)’ 등으로 구성돼 겨울철 피부타입과 용도에 따라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가 담긴 ‘아쿠아 페이셜 크림(50ml)’과 천연 로즈워터 99%의 천연 에센스 ‘로얄 안티링클 에센스(50ml)까지 총 5세트가 11만 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되어 30~40대 주부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홈쇼핑의 ‘4대 천왕’으로 불리는 최유라가 로얄네이쳐의 제품 마니아라는 사실이 알려져 매진기록에 더 큰 효과를 준 것으로 분석된다.

최유라는 이번 런칭을 기점으로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와 함께 지속적으로 ‘최유라쇼’ 통해 소비자에게 천연관리비법을 공개하며 천연 화장품의 중요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안미현 대표는 천연비누∙화장품 관련 총 8권의 책을 출판했으며 모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아시아 전역에 번역서가 출간돼 명실공히 이 분야 최고의 전문가이자 천연문화 전파자로서의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수분 보습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미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서 주부들 사이에서 100%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소문이 난 로얄네이쳐의 신뢰도와 홈쇼핑 4대 천왕으로 알려진 최유라가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한 제품이라는 점이 인기의 원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 오일 보습 5종 세트’는 오는 1월 5일 토요일 아침 9시 20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성시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