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신도림 테크노마트, 5월 가정의 달 행사 진행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오는 12일까지 5월 가정의 달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소년소녀가장 돕기 기부행사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됐다.


먼저 행사 기간 중 신도림 테크노마트 모든 매장에서(이마트, CGV제외) 당일 5만원, 3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00원, 1만원, 2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사은행사장에서 지급하는 쿠폰에 스탬프를 찍으면 상품교환권 증정행사와 중복으로 고급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홈페이지(www.wtm21.com)와 공식쇼핑몰(www.tmstyle.co.kr)에 회원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CGV영화티켓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공식쇼핑몰 구매 시 10% 즉석할인 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단지만 지참해도 생필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증정행사와 별개로 다양하고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관련기사



1일부터 26일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명물인 가구박람회도 열린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층 가구명품관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어린이 가구는 물론, 대형가구 사무용가구 등을 최대 45%까지 할인판매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주말인 4일, 5일과 11일, 12일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가행사도 열린다. 주말 5시에 진행되는 타임이벤트를 통해 TV, 냉장고와 같은 대형가전과 세탁기, 전기밥솥 같은 생활가전, 카메라, 노트북 등을 현장에서 지급하는 쿠폰을 발급받아 선착순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소년소녀가장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를 통해 100원 이상을 기부하는 고객들에게는 식당가 2,000원 할인쿠폰과 라면 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4일과 5일 어린이날은 매장 방문고객 모두가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에어바운스, 마술공연, 솜사탕 만들기 등의 행사가 열린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온 가족이 즐길만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온, 오프라인으로 저렴한 쇼핑과 다양한 행사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