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 현대증권 外



■현대증권은 10일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갖춘 온라인 펀드몰 'able펀드마켓'을 오픈했다. 'able펀드마켓'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펀드 상품을 한곳에 모아 고객이 선호하는 유형의 펀드를 비교해 살 수 있는 서비스다.


■IBK투자증권이 중소·중견 기업 특화 점포인 구로기업금융지점을 개설했다. 구로기업금융지점은 은행 지점 내 소규모 증권창구와 달리 은행과 증권사 지점을 합친 형태의 복합 점포로 마련됐다. 은행과 증권 간 경쟁력을 결합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이다.

관련기사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세계 대표 기업에 투자하는 미래에셋글로벌그레이트컨슈머펀드가 순자산 1조원(1조136억원)을 돌파해 2008년 금융위기 이후 국내에 출시된 해외주식펀드 중 처음으로 1조원 이상의 대형펀드클럽에 가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박스권 장세에 적합한 중위험·중수익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중위험 중수익, 따박따박' 연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3개 시즌으로 진행되며 시즌1 이벤트는 5월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LIG투자증권은 4월11일까지 ETF를 거래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IG투자증권 제휴은행에서 개설한 계좌를 보유한 기존 및 신규 고객 중 올해 1~2월 동안 ETF 거래가 없었던 고객이 ETF 종목을 한 번 이상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