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는 47번째 직영점을 경남 진주에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모는 1호 지점인 서초지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지역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가발을 선택하고 착용할 수 있는 헤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가발 제작 전 가발 착용 후의 이미지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버추얼 헤어 시스템’과 개인의 고유한 두상과 탈모 진행 상태를 파악하는 ‘3D 스캐너 시스템’ 등 하이모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은 시스템을 갖춰 고객들에게 원스톱 토탈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하이모 진주지점은 (구)진주법원 옆 디럭스타워 3층에 입점했다.
하이모 진주지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주지점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이모 ‘네츄럴 프로텍터 헤어 샴푸’(290㎖ 정품, 1만2,000원)를 증정하고, 맞춤 가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정은 하이모 전무는 “전국 27개 도시에서의 안정적인 지점 운영 경험과 각 지역 고객 분석 자료를 토대로 경남지역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하이모는 토탈 헤어솔루션 기업으로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