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하이모, 진주에 신규 지점 열어

방문·구매 고객에 할인혜택·사은품 증정

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는 47번째 직영점을 경남 진주에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모는 1호 지점인 서초지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지역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가발을 선택하고 착용할 수 있는 헤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가발 제작 전 가발 착용 후의 이미지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버추얼 헤어 시스템’과 개인의 고유한 두상과 탈모 진행 상태를 파악하는 ‘3D 스캐너 시스템’ 등 하이모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은 시스템을 갖춰 고객들에게 원스톱 토탈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새롭게 오픈한 하이모 진주지점은 (구)진주법원 옆 디럭스타워 3층에 입점했다.

하이모 진주지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주지점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이모 ‘네츄럴 프로텍터 헤어 샴푸’(290㎖ 정품, 1만2,000원)를 증정하고, 맞춤 가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정은 하이모 전무는 “전국 27개 도시에서의 안정적인 지점 운영 경험과 각 지역 고객 분석 자료를 토대로 경남지역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하이모는 토탈 헤어솔루션 기업으로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