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팅크웨어, 업계 최초 위성지도 정기업그레이드 실시


팅크웨어는 업계 최초 위성지도 정보를 반영한 5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대상은 ▲ ‘위성지도’ ▲ ‘아이나비 3D’ ▲ ‘아이나비 2D’와 스마트디바이스용 애플리케이션인 ▲ ‘아이나비 AIR for Kakao’ ▲ ‘아이나비3D RED 플러스’ 이다.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위성지도 업그레이드는 세종, 여수, 대구 등 전국 각지의 최신 정보를 포함하여 더욱 정확하고 완벽한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이나비 R11 AIR’와 ‘아이나비 K11 AIR’, ‘아이나비 마하2 AIR’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위성지도는 기본적인 길안내를 실제 하늘에서 촬영한 위성지도로 안내해 초행길이나 야간주행 시 정확한 경로파악과 지리정보 전달이 가능하다.


이번에 실시하는 5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는 인천대교고속도로 영종 IC 진입로 개통 구간, 중부고속도로 마장휴게소 신설, 국도 25호선 청도~화양 확장개통 구간 등 신설 및 변경된 최신 도로정보를 포함한다.

관련기사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는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 ‘안랩’,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등을 추가하여 현실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현풍JC’, ‘창녕IC’, ‘영상IC’ 등 중부내륙고속도로의 진ㆍ출입로에 대한 ‘3D 입체도로 모델링’을 적용하여 운전자는 실감나는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나들이를 떠나는 운전자를 위해 가족나들이공원, 테마가 있는 박물관 등 테마존과 테마관광을 업데이트 했다. 특히 추천테마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정보를 제공하여 행사장을 찾는 아이나비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2D에서 3D 전자지도로, 그리고 최근 4세대 위성지도까지 아이나비는 업계를 리드해 나가는 선도적인 기술을 가장 먼저 선보여 왔다”며 “타사 내비게이션이나 스마트디바이스에서 경험할 수 없는 위성지도 또한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 라고 말했다.

이번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