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임피리얼 팰리스, 어린이날 '짐보리 칠드런스 데이'


한국짐보리 짐월드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짐보리 Children’s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짐보리 Children‘s Day 행사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 있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7층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유럽풍 인테리어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두베홀’과 ‘셀레나룸’ 에 각각 어린이 고객에 최적화한 특별 런치와 각종 테마존이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특별한 어린이날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테마존에서는 마음껏 뛰놀며 신체 놀이를 할 수 있는 플레이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는 아트존, 3차원 입체 자석교구 맥포머스를 이용해 다채로운 조형 활동이 가능한 맥포머스존 등 짐보리의 대표 프로그램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두베홀에서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어린이날 특별 뷔페가 마련된다.

짐보리 Children’s Day 이용권 구매는 패키지 A와 B로 나뉜다. 패키지 A는 점심 뷔페, 행사장 입장권으로 구성된 뷔페 패키지로 성인 11만원, 소인 6만원. 패키지 B는 객실, 조식, 점심뷔페, 행사장 입장권으로 구성된 숙박 패키지로 46만원이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