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LG전자, ‘초절전 제품 빅세일’ 행사

추첨 통해 총 2,000만원 상당 휴가비도 제공

LG전자가 에너지 절감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초절전 제품 빅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행사기간 중 ‘휘센 손연재 스페셜 G’ 에어컨과 메탈 디자인의 ‘디오스 V9100' 냉장고 등 초절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비와 총 200만원 상당의 라푸마 등산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2013년형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구매할 경우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도 지원한다.

관련기사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차별화된 고효율 기술을 갖춘 에어컨 등 초절전 제품 약 30종을 선정했다. 이 중 2013년형 LG 휘센 에어컨 5종은 초절전 슈퍼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기존 에너지 효율 1등급보다 150% 효율이 높은 ‘에너지 프론티어’ 인증을 받았다.

이 밖에 ▲에너지효율 1등급의 2013년형 시네마 3D 스마트 TV 8종 ▲전기 사용량을 최소화한 냉장고 6종 및 김치냉장고 3종 ▲세탁시간과 물 사용량은 줄이고 성능은 강화한 트롬 세탁기 5종 등도 함께 판매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 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LG전자 매장 및 LG전자 홈페이지(http://www.l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