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한국증권금융꿈나눔재단,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꿈 응원! 프로젝트’후원

한국증권금융꿈나눔재단 정지원 이사장(왼쪽에서 두번째)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안효섭 상임이사(왼쪽에서 세번째)와 후원금전달식 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BR><BR>한국증권금융꿈나눔재단 정지원 이사장(왼쪽에서 두번째)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안효섭 상임이사(왼쪽에서 세번째)와 후원금전달식 후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증권금융꿈나눔재단은 연말을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의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꿈 응원! 프로젝트’에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후원금은 1,000여명의 소아암 어린이들이 자신의 꿈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하는데 쓰여질 예정이다.

한국증권금융 임직원들은 2010년부터 매년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를 위해 총 1억5,000만 원의 수술비를 지원해 왔다.

정지원 이사장은 “이번 ‘꿈 응원! 프로젝트’가 소아암치료로 몸과 마음이 지친 어린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주며,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재단은 연말을 맞이해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위한 릴레이 나눔행사로 ▲연탄나눔 ▲연말 불우이웃 돕기 모금‘희망 2016 나눔 캠페인’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 등 총 6,000만원의 후원금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