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샘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론칭

전문 매니저 3개월에 한번씩 방문<br>자외선 살균·집먼지 진드기 등 제거


종합 홈 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009240)은 전문 매트리스 케어 매니저가 3개월에 한번씩 집을 방문해 매트리스를 9단계로 집중관리해주는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8월 한달간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퀸사이즈 기준 13만5,000원 상당의 케어 서비스를 1년간(3회) 무료로 제공한다. 케어 서비스는 총 9단계로 40여분에 걸쳐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서비스는 먼저 매트리스 오염도를 측정한 후, 프레임에 쌓인 먼지와 유해세균을 제거해준다. 또 30㎝ 깊이의 유해균까지 빨아들일 수 있는 미국 컬비(Kirby)사의 매트리스 전용 청소기로 매트리스의 바디와 측면의 미세먼지까지 없애는 게 특징이다. 진드기 제거제 살포, 자외선 살균, 진드기 제거 패치부착 등도 하며, 미세먼지, 꽃가루, 곰팡이균까지 제거하는 공기정화 서비스로 마무리한다.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는 한샘 매트리스 구매고객은 물론 타사 제품 구매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전국 6개 플래그숍과 대리점에서 가능하며 매트리스·프레임 서비스 1회에 퀸사이즈 기준 4만5,000원이다. 기존 고객과 타사고객의 경우 서비스 이용은 10월부터 가능하다.

김광춘 한샘 상품기획실 이사는 "한샘이 지난 2011년 11월 출시한 '컴포트아이'는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 2년만에 매출이 3배나 성장했다"며 "이번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론칭으로 한샘 침대는 제품 품질과 가격은 물론 서비스까지 '100% 완벽한 침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