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서울경제TV] 덕신하우징, 온정 가득 나눔활동 펼쳐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국내 1위 기업 덕신하우징이 서울, 천안, 군산 등 본사 및 공장 소재 지역에서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내고 있다.

덕신하우징은 ‘2015-2016 연말연시 나눔 활동’으로 생산 공장이 위치한 군산의 ‘구세군 군산후생원’을 방문해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며 특히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야 할 어린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다. 서울과 천안에서도 연이어 나눔 활동이 계획돼 있다. 서울에서는 매월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SOS어린이마을을, 천안에서는 아동복지시설 신아원을 방문하여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나눔 활동에 사용되는 후원금은 지난 2013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에 전 임직원이 동참하며, 매월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으로 정성스럽게 마련됐다. 덕신하우징은 직원들의 정성을 담은 후원금으로, 매년 추석과 설 명절, 연말연시에 맞춰 서울, 천안, 군산 등 사업장 인근의 복지시설에 꾸준히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펼치며, 불우한 환경의 어린이들이 반듯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련기사



덕신하우징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은 당연한 의무이자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올 한 해 ‘충남지역 저소득층 아동 후원’, ‘베트남 하이퐁 아동 후원’, ‘꿈나무 골프대회 개최’, ‘골프 꿈나무 후원’ 등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바 있다.
lbk508@sed.co.kr

이보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