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공동대표; 이금룡·李今龍,오혁·吳爀)이 서비스 개시 2주년을 기념해서 마련한 이색경매가 네티즌 사이에 화제다.4월 한달동안 매주 1회씩, 모두 4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경매상품은「벤처로의 어드벤처」, 「유부클럽 수다경매」, 「일생한번 귀족경매」,「쌈장/대박과의 한판 승부」 등 다채롭다.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이색경매 1탄으로 진행되는 「벤처로의 어드벤처」는 이금룡사장과 데이트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경매상품이다.
1,000원부터 경매가 진행되며,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한 10명에게 李사장과 식사를 하면서 벤처에 대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1일, 경매가 시작된 후 4시간만에 50명이상이 경매에 참여, 5만원까지 경매금액이 올라갔다.
8일부터 1주일간은 요즘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부클럽과의 데이트를 할수 있는 상품이 경매로 나온다. 이 경매상품은 개그맨 이홍렬씨와 표인봉씨, 탤런트 박철씨와, 권오중씨 등 유부클럽 멤버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면서 대화를 나누는 기회를 갖는다.
이홍렬쇼 녹화현장도 견학하고 기념촬영까지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역시 1,000원부터 경매가 시작되며, 최고가를 제시한 순으로 4명까지 낙찰된다.
「일생한번 귀족경매」라는 이름의 3주째(15일~~21일) 경매는 하루 온종일을 귀족처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맞볼 수 있는 상품이다.
특급호텔에서 1박을 하고, 링컨컨티넨탈 리무진으로 드라이브를 즐기는 귀족같은 생활을 체험해볼 수 있다. 다른 상품과는 달리 예비부부와 부부에게만 경매자격이 주어지며, 역시 1,000원부터 시작된다.
마지막 주(22일~30일)에는 쌈장인 이기석씨와 스타크래프트 일전을 치를 수 있는 상품과 대박 박정윤씨의 주식투자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상품이 동시에 경매된다.
쌈장과의 일전은 이기석씨와 1대1로 스타크래프트 대전을 치뤄보는 한편, 종로에 있는 밀레니엄 타워에서 칵테일을 마시면서 쌈장의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경매상품이다. 최고가를 제시한 2명에게만 낙찰된다.
대박 박정윤의 투자설명회는 모두 10명이 낙찰받을 수 있다. 대박 박정윤의 주식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식사와 담소를 통해 성공적인 주식투자의 비결을 전해들을 수 있다.
경매 낙찰금액은 모두 옥션이 지원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아이들과 미래에기부될 예정이다.
홍병문기자GOODLIFE@SED.CO.KR
입력시간 2000/04/11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