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한샘, 홈페이지서 실제 고객이 꾸민 집 공유

‘우리집 속 한샘’ 메뉴를 통해 소개된 한샘 고객의 실제 집 꾸밈 사례. /사진제공=한샘

한샘은 한샘인테리어 사이트(http://interior.hanssem.com)에 고객들이 한샘 제품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꾸민 사례를 보여주는 ‘우리집 속 한샘’이라는 메뉴를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더불어 이달 31일까지 봄맞이 생활용품 정기세일도 진행한다.


이번 메뉴 신설로 한샘의 공간 제안을 고객의 집에 실제로 구현한 사례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무엇보다 현실성 있는 집 꾸밈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평형대별, 주거형태별, 공간별로 사례를 구분해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이 관심 있는 공간을 골라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우리집 속 한샘’에서는 고객이 직접 사례를 공유할 수 있다. 한샘 가구로 꾸민 집안 공간 사진과 사연, 간단한 사용 후기를 함께 올리는 고객 중 좋은 사례를 선정해 한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우리집 개조 응모’에서 공간을 바꾸고 싶은 사연과 우리집 소개, 그리고 사진을 올릴 경우 한샘에서 직접 고객 집 공간을 꾸며준다. 이벤트는 매달 새로운 공간을 주제로 진행되며, 단순히 가구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한샘의 공간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집과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공간을 제시한다.

한편 한샘은 이사와 결혼으로 집 단장 수요가 많은 봄철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봄맞이 생활용품 정기세일도 진행한다. 이번 정기 세일에서는 패브릭, 키친웨어, 수납용품, 소가구 등 생활용품 전 카테고리 약 2,000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