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현대차, 대학생들 위한 ‘H-마케팅 마스터클래스’ 첫 모집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명사와 함께 최고의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005380)는 20일부터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전 경험을 제공해 미래의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로 양성하는 현대차 ‘H-마케팅 마스터클래스’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과정은 현대차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한 강의를 대학교 수업 시간을 이용해 일회성으로 진행됐던 기존 ‘현대차 대학 수업 프로그램’을 재탄생 시킨 것이다.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11월 말부터 내년 7월까지 매달 1회씩 8차에 걸쳐 매달 저명인사의 강연을 듣고 이와 관련된 과제를 실제로 수행할 뿐만 아니라, 현업 마케터와의 멘토링을 통해 과제에 대한 조언과 현장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활동을 들으며 마케팅 실전 감각을 배양할 수 있게 된다. 현대차는 합격자 전원에게 프로그램 기간 중 해외에서 실시될 글로벌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산업 현장을 탐방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대학교 2~ 4학년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현대차 영현대 사이트(young.hyundai.com) 또는 영현대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nghyundai)을 통해 오는 11월 3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현대차는 접수를 통해 자기소개서 및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한 신청자 중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1월 19일 영현대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