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중국 홀린 이은결, 이민호·싸이 이어 '춘완' 출연

사진제공= (주)이은결프로젝트

마술사 이은결이 중국 상해 동방위성 춘완쇼에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중국 상해 동방위성 춘절(중국의 설날) 특집프로그램인 <춘지에완후이>(이하 춘완)는 1년 중 가장 큰 시청률을 기록하는 최대 규모의 특집프로그램으로, 작년에 가수 싸이가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방송이다. 특히 이 쇼에는 외국인 게스트가 단 1명만 선정되어 공연 할 수 있는데 2013년 싸이에 이어 2014년 이은결이 선정되는 영광을 얻으며, 연속으로 유일하게 한국인 게스트가 출연하는 기염을 토했다.

2014년 올해 최고의 감독상 5개부분을 수상한 ‘허우지에’ 감독이 연출한 ‘춘완’은 이야기가 있는 ‘스토리 텔링 춘완쇼’의 느낌을 바탕으로 진행되었으며 마술공연을 위한 이은결만의 무대세트를 중국에서 직접 제작하는 등 이은결에게 큰 관심을 보였다.


여기에 중국판 ‘아빠 어디가’로 중국인민들에게 가장 큰 인기가 있는 ‘구워타오 와 스터우’부자와 함께한 이은결과의 ‘스노우 맨’ 액트 콜라보레이션(협업)은 이번 ‘춘완쇼’와 가장 잘어울리는 감동적이고,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로 주목 받았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그의 그랜드일루젼(대형마술) 메인 액트인 ‘헬리콥터 일루젼’으로 다이나믹하고 스케일 있는 퍼포먼스를 펼쳐, 현장에서 관람한 방청객들의 기립박수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현지 언론인 <구수완보>는 ‘구워타오 부자와 한국의 유명 마술사 이은결과의 국경을 넘어선 콜라보레이션은 빅스타일의 대형 마술쇼였다’ 라고 극찬 하였고 <북경속보>는 ‘국제적인 일루션 아티스트중의 한명인 이은결은 전형적인 한국스타의 아우라를 보여 주었다’고 보도하며 중국 시청자와 언론을 놀라게 하였다.

또한 이은결은 중국 진출과 더불어 3월에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리는 공연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

세계적 마술가 대열에 오른 월드와이드 매지션 답게 환상과 감동이 공존하는 그만의 무대가 펼쳐질 이번 은 함께 호흡을 맞춘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매직디렉터 돈웨인(Don Wayne)이 극찬을 아끼지 않은 ‘쉐도우 매직’을 비롯해, 중국을 놀라게 한 ‘헬리콥터 일루젼’, 그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마임,드로잉 등 다양한 표현방식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연출의 <메타일루션> 액트가 처음 선보이며,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새로운 비쥬얼을 선사 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