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게임빌, 프로들의 야구 게임 '이사만루2013 KBO’ 티저 영상 공개


모바일 야구 게임 대작 ‘이사만루2013 KBO’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로들의 야구 게임 '이사만루2013 KBO(이하 ‘이사만루’)’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사만루’가 출시 전부터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이자 모바일 야구 게임의 진화 수준을 보여 줄 게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다채로운 영상까지 공개되어 기대감이 상승 중이다.


‘이사만루’의 티저 영상은 특유의 풀 3D 실사 그래픽을 바탕으로 다이내믹한 플레이 장면과 생동감 넘치는 선수 영상으로 구성되어 모바일게임 팬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관련기사



유튜브에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직후부터 이 게임을 기다리던 모바일게임 팬들이 지속적으로 쇄도하고 있으며,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30만 뷰를 넘길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받으면서 모바일 야구 게임 대작으로서의 기대감을 보여 주고 있는 셈이다.

더불어 게임빌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누구나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100% 당첨 중급 선수팩 6종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정대현, 강영식 등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글러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사만루’는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풀 3D 실사 야구 게임이다.

높은 수준의 인공지능, 실제와 흡사한 타구 궤적과 바운드 외에도 실제 프로야구 선수 등 500여 명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디테일하게 반영,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구현을 해 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게임은 이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