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가정의달 ‘선물의 품격’ 프리미엄 ‘루왁커피’로 높여요

비앤제이 인터내셔널 ‘시빗 루왁’ 루왁 커피에 최적화된 로스팅 포인트 찾아


영화 '버킷리스트'에 등장해 유명세를 탄 코피루왁은 죽기 전에 한 번 꼭 마셔야 할 정도로 맛과 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인도네시아어로 '사향 고양이 커피'를 뜻하는 코피 루왁은 사향 고향이가 커피 열매를 먹고 난 뒤 껍질은 소화시키고 씨앗만을 배설해 탄생한 것이다. 사향 고양이의 소화기관을 거쳐 단백질이 분해됐기 때문에 남다른 맛과 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코피 루왁은 연간 1000 파운드 정도의 극소량만이 생산된다.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커피로도 유명하다. 고가로 거래되는 루왁의 가격은 그 명성을 높이는 데 한 몫 했지만 동시에 일반 소비자들이 그 향과 맛을 즐기기에는 부담스러운 점도 분명 존재한다.

비앤제이 인터내셔널은 인도네시아 농장에서 '시빗 루왁'의 생두를 직수입하고 있다. 직거래로 이뤄지기 때문에 품질대비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고 프리미엄 커피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또 비앤제이 인터내셔널은 루왁 커피에 최적화된 로스팅 포인트를 찾아내 본연의 맛과 향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일반 티백이 아닌 특허 받은 핸드 드립 티백을 사용, 소비자가 손쉽게 루왁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포장재 속의 공기를 없애고 질소 충전 포장해 보존기간도 늘렸다. 포장을 개봉했을 때 나오는 진한 루왁 고유의 향은 타 사(社)와는 차별되는 비앤제이 코피루왁만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시빗 루왁은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시빗 루왁 스페셜’은 루왁 커피와 인도네시아 스페셜티 아라비카를 블랜딩한 제품이다. 루왁 커피와 잘 어울리는 스페셜티가 색다른 향과 맛의 조합을 선보인다.

‘시빗 루왁 프레스티지’는 인도네시아 북부 수마트라에서 채취한 100% 와일드 루왁 커피로만 만들어져 루왁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현재 비앤제이 인터내셔널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시빗 루왁을 구매하면 28000원 상당의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홈페이지(www.civetluwak.co.kr) 오픈 기념 10% 할인+10% 적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량 구매 시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는 02-857-1271로 하면 된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