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포드코리아 전국 24개 전시장을 방문하여 차량 시승 또는 출고한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고 포드, 고 캘리포니아’는 총 467명에게 행운이 쏟아지는 대규모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1등 17명에게 LA 다저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5박 7일 캘리포니아 여행권을, 2등 50명에 호텔 뷔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3등 50명에는 글로브 캐치볼 세트, 4~6등에도 캘리포니아 와인, LA다저스 야구모자 등 푸짐한 경품이 돌아간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인 9월 4일에 개별 통지 및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 존 슐츠 부사장은 “포드는 지난 6개월 동안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진화한 포드의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고 포드, 고 캘리포니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더 많은 고객이 포드의 진면목을 발견하고 아울러 미국 여행의 행운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포드코리아는 전시장 중심의 시승 이벤트는 물론, 온라인·소셜 채널을 넘나들며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포드코리아와 브랜드USA가 함께하는 ‘Go 포드, Go 캘리포니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포드전시장 및 이벤트 홈페이지(www.ford-korea.com/buying/hot-deals/sales-promo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