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위메이드,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16일, 두뇌 트레이닝 퍼즐 게임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를 출시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에서 개발한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는 수학 퍼즐의 유익함에 즐거움까지 더한 모바일 게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버전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는 ‘스도쿠' 기본 규칙에 따라 ▲가로/세로/블록 빈 칸에 숫자가 중복되지 않도록 채워 넣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4x4/6x6의 캐주얼 모드를 도입하고 ▲초딩, 중딩, 고딩, 박사 단계의 난이도 선택이 가능하게끔 하는 등 이용자들이 유익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용자는 원활한 진행을 도와 줄 특수 아이템 그리고 경험치 상승, 시간 연장 등의 고유 능력을 지닌 30여 종의 동물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큐 점수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칠 수 있다.

관련기사



위메이드는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5월 7일까지 아이큐 점수 150점 이상을 달성하는 이용자들 중 매주 한 명씩 선정해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위메이드 모바일 통합 브랜드인 위미(we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e.wemade)에 스도쿠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더불어, 오는 23일부터 내달 7일까지 아이큐 점수 90점 이상을 달성한 스크린샷과 자신의 사연을 함께 위메이드 모바일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인 ‘위미’ 앱 게시판에 게재할 경우 10명을 선정해 쿠폰을 증정한다.

머리가 똑똑해지는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6)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