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코웨이 실내 공기상태 진단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021240)는 실내공기 상태를 분석해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주는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근 실내공기 관리의 필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지만 실질적인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가정마다 불안감이 가중되고 있다.

코웨이는 이러한 보이지 않는 공기질과 공기 유형을 알려주고 올바른 행동 가이드를 제공해주는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전개해 대한민국 실내공기질을 관리할 예정이다.


우리 집 공기질 진단은 언제, 얼마나 나빠지는지 체감하기 어려웠던 우리 집 안과 밖의 공기상태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가스 △이산화탄소 △온도 △습도로 구분하여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보여준다. 또 통합공기질도 함께 보여줘 공기질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관련기사



코웨이가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발한 대한민국 실내공기질 16개 유형에 맞춰 우리 집 공기질 유형 및 상황에 맞는 맞춤형 행동가이드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0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가정의 경우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www.coway.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최종 참여자 발표는 오는 11월 10일에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예정이며 12월 중순까지 공기질 진단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공기 질 관리의 필요성이 크게 대두됨에 따라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에어 케어 서비스가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