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능률교육 ‘엔이키즈’ 홈페이지 오픈

능률교육은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엔이키즈(NE Kids)’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엔이키즈’는 유아 단계에서 필요로 하는 ‘소통 영어’의 기초를 확립하여, 미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아이들이 언어를 통해 다양한 세계 문화를 이해하고 세계 시민으로서 갖춰야 할 인성과 예절ㆍ감성ㆍ창의 사고력을 기르도록 돕는 능률교육의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이다.


능률교육은 ‘엔이키즈’ 홈페이지(www.nekids.co.kr)를 통해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굿잡’의 커리큘럼과 교재 구성, 부가 학습 자료, 교사·학부모 가이드 등 세부 내용을 소개했다. 홈페이지는 풍부한 영어학습 콘텐츠를 아이와 학부모가 직접 체험하고 활용해볼 수 있는 알찬 공간으로 꾸몄으며, 모든 콘텐츠는 일반PC 뿐만 아니라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총 4개 레벨, 40세트로 구성된 ‘굿잡(Good Job)’은 4~7세 유아의 연령별 인지 발달 특성을 고려해 누리과정의 주제와 밀접하게 연계된 영어학습 커리큘럼을 단계적으로 학습하도록 설계했다. 정규 교재 외에 워크북과 리더스, 하이브리드 CD, 키즈 보카 캘린더 등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굿잡’이 특히 자신 있게 내세우는 부분은 차별화된 고품질의 3D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로봇, 몬스터, 공룡, 강아지, 고래, 무당벌레 등 창의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은 유아교육기관 현장에서 일어날 만한 사실적인 에피소드를 생생한 3D 영상으로 구현하여, 아이들이 그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굿잡’ 프로그램의 모든 노래와 챈트(chant), 음향 녹음은 미국 뉴욕 현지의 뮤지컬 배우 및 원어민 성우들과 진행하여 탁월한 품질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능률교육은 ‘굿잡’ 프로그램을 공급받는 유아교육기관의 6~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필리핀 마닐라 현지 러닝센터에 소속된 원어민 강사들이 진행하는 화상영어 수업을 제공한다. 그밖에 우수한 유아 영어강사를 양성하고자 신입교사 교육을 비롯해 팀장 교육, 퍼포먼스 교육, 온라인 이수제 교육 등 다양한 교사 교육도 실시한다. ‘엔이키즈’ 브랜드와 영어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ki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