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위메이드, ‘격추왕: 창공의 지배자 for Kakao’ 15일, 정식 서비스 돌입

총 600만원 상당의 대규모 런칭 프로모션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비행 FPS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가 15일 정식 서비스를 진행했다.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는 위메이드 자회사 바나나 피쉬에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광활한 창공을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실시간 비행 FPS 게임 이다.

1인칭 Full 3D의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는 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는 미사일 대전, 한 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랜덤 보스 출현 시스템, PVP 자동 매칭 시스템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핸드폰 기울기에 따라 기체가 움직이는 ‘자이로 센서’를 이용한 게임 방식과 실존 기체와 무기(터렛)을 기반으로 제작된 다양한 게임 콘텐츠는 비행기를 직접 조정하는 듯한 짜릿한 손맛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위메이드는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총 6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연속 5승을 기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 100, 2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고, 100명의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20연승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기체강화 아이템 10개, 35연승은 피닉스 미사일 10개, 40연승은 5만 골드(게임머니)를 증정하며, 궁극의 50연승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명에게 2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색다른 재미로 무장한 실시간 비행 FPS ‘격추왕:창공의 지배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