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더페이스샵, 키스 해링 작품 담은‘키스 더 컬러’ 11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20세기 최고의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과 협업한 메이크업 라인 ‘키스 더 컬러(Kiss the Color)’ 11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키스 해링은 미국 타임지에서 ‘팝 아트계를 대표하는 슈퍼스타’라는 평가를 받은 세계적 팝 아티스트로 대중과 소통했으며 사랑과 평화, 공존을 테마로 삼은 간결하고도 힘 있는 작품으로 사랑 받았다.


이번 ‘키스 더 컬러’ 라인은 키스 해링 작품 속의 선명한 색감과 거침 없이 간결한 선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눈과 입술, 뺨에 또렷한 컬러가 돋보이는 틴트 타입 제품으로 컬러풀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상당 수의 제품이 스틱 형태로 출시돼 마치 드로잉을 하듯 빠르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키스 해링의 대표 작품인 ‘빛나는 아기(Radiant Baby)’, ‘짖는 개(Barking Dog)’, ‘댄싱 피겨(Dancing Figures)’ 등을 용기 디자인에 그대로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주력제품인 ‘키스 더 컬러 쿠션 터치 아이 틴트’는 스틱 형태의 아이셰도우로 다른 도구 없이 간편하게 문질러 사용할 수 있으며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땀이나 물에 강해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키스 더 컬러 쿠션 터치 립 틴트’의 경우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립 틴트로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