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SKT 'T 멤버십 스토어' 내달 첫 선

SK텔레콤은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 신개념의 ‘T 멤버십 스토어’를 오는 9월부터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VIP 혜택을 늘리고 ‘T 카라이프’ 멤버십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존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주요 내용이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업그레이드된 ‘T 멤버십 스토어’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중심의 서비스로 증강현실, 위치기반서비스, 데이(Day)마케팅 등 첨단 기능을 통해 T멤버십 고객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스토어를 이용하면 멤버십 차감없이 마음껏 할인 쿠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베니건스, 루이까또즈 등 53개 제휴사가 참여 중이며 서비스 본격 시행에 따라 참여 제휴사는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SK텔레콤 고객은 T스토어에서 T멤버십 스토어를 다운로드(무료) 받거나, 온라인 T월드(www.tworld.co.kr)를 통해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면 된다.

관련기사



SK텔레콤은 멤버십 VIP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급 공연에 무료 초대하고 사랑의 꽃바구니 서비스도 실시한다. 사랑의 꽃바구니 서비스는 고객이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을 지정하고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메시지 카드와 함께 월 2,000개의 꽃바구니를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VIP고객들이 오는 9월1일부터 매월 본인의 기념일이나 축하사연을 등록하면 고객 700쌍을 추첨하여 그리스, 점프와 같은 뮤지컬 및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공연 및 꽃바구니 신청은 온라인 T월드의 VIP 라운지를 통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자동차 관련 혜택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T카라이프’서비스도 출시한다. SK 직영주유소에서 리터당 20원을 신용카드 할인 등과 중복 추가 할인 받고 스피드메이트 연1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무료 세차, 11번가 자동차용품 10% 할인, 렌터카 할인, 중고차 특별적립 등 다양한 자동차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SK텔레콤 대리점, 지점 또는 T월드 T카라이프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또는 스피드메이트에서도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 이용시 멤버십 할인한도가 차감된다. 배준동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T멤버십 스토어를 통한 서비스 혁신으로 제휴사와 고객 모두 이익을 얻는 모델을 마련했다”면서 “멤버십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