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오크우드 코엑스, 가을과 잘 어울리는 와인 프로모션 2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 가을에는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와인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앤 바는 풍요로운 가을과 잘 어울리는 와인 프로모션 2가지를 준비했다.

관련기사



‘오크바인 와인 뷔페’는 회식이나 소규모 모임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줄 인기 와인 프로모션. 20여가지 풍성한 안주와 함께 10여종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프리미엄 와인 뷔페 이용시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가 함께 제공되며 오크우드 호텔이 프라이빗 라벨로 선보이는 프랑스산 뀌베꼴베르 레드 와인의 은은한 아로마 또한 즐겨볼 수 있다. 요일 이벤트로 월요일에는 10명 이상 사전 예약 시 10% 추가 할인, 화요일은 삼성동 직장인들 대상 카프레제 샐러드 제공, 수요일에는 여성 4인 이상 방문 시 와인 1병을 선물로 준다. 다음 달 말까지 월~토요일 저녁 6~9시까지 운영된다. 오크바인 와인 뷔페만 이용 시 1인 3만 9,000원이며 프리미엄 와인뷔페 이용 시 5만 3,000원이다.

분위기 있는 바에서 오붓하게 와인을 즐기고 싶다면 ‘와인&플래터’ 프로모션을 이용해도 좋다. 연말까지 매일 진행되는 상시 프로모션이다. 플래터는 세 가지로 모듬 치즈와 신선한 과일이 8만5,000원, 모듬 소시지와 각종 튀김이 9만2,000원, 립아이 스테이크와 각종 튀김, 구운 야채가 포함된 안주가 9만9,000원이다. 모든 메뉴에는 프랑스산 뀌베꼴베르 레드 와인 1병이 포함돼 있다. 오후 12시부터 저녁 11시 30분 까지.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