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조이시티,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 유저 참여 오디션 ‘슈퍼스타R’ 시즌 4 실시


조이시티는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에서 유저 참여 오디션 ‘슈퍼스타R’ 시즌4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슈퍼스타R’은 유저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최고의 플로티아를 선정하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젝트로, 꾸미기에 관심이 높은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4의 예선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8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약 보름간 유저들의 투표를 거쳐 오는 24일경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자신의 아이디가 새겨진 특별 제작 아이템 ‘다이아몬드 트로피’, ‘3000스타(게임캐시)’가 선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시즌에는 보다 공정한 진행을 위해 15명 이상의 친구를 등록한 20 레벨 이상의 유저에 한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예선 투표 결과로 결선 진출자를 선정했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 예선 상위 100명을 대상으로 결선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2차 예선 투표를 치를 예정이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슈퍼스타R이 유저들에게 신뢰받는 공신력 높은 오디션이 될 수 있도록 투표 방식이나 선정 기준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며, “공정한 경쟁이 될 수 있도록 개발진과 운영진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는 하늘에 떠 있는 나만의 섬을 모티브로 다양한 건물과 꾸미기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특색있는 섬을 만들어 나가는 조이시티의 대표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최근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다시 한번 상승세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