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시트로엥 DS3, 시내 한복판에서 젊음의 열기 발산




시트로엥 DS3가 지난 주말 서울 시내 대표적인 젊음의 거리를 뜨겁게 달궜다.


시트로엥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지난 8일과 9일 밤 11시와 새벽 2시 사이 강남과 홍대, 이태원 거리를 돌며 게릴라 형식의 ‘안티 레트로 스트리트 파티’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관련기사



8일에는 홍대 클럽거리의 nb1, 강남의 Mass, 9일에는 강남의 홀릭, 청담의 Answer 등 젊은이들의 핫한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주요 클럽에 입장하기 위해 모인 많은 젊은이들과 함께 파티가 펼쳐졌다.

전문 DJ의 음악에 맞춰 DS3 안티 레트로 스트리트 파티의 클럽 파티팀과 클럽을 찾은 젊은이들은 함께 어울려 춤을 추며 젊음의 열기를 마음껏 발산했다. 강남부터 주요 대로를 거쳐 이태원, 홍대 거리를 DS3 차량이 돌아다니며 거리 퍼포먼스도 함께 펼쳤다.

한불모터스는 오는 1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티 레트로 스트리트 파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DS3와 함께 한 파티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DS3 주말 시승권(2명), 영화관람권(10명), DS3 미니어쳐(10명), 시트로엥 티셔츠(30명)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itroe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